페이지상단으로이동
빅판의 이모저모 홈 / 빅이슈 판매원 / 빅판의 이모저모

세상 속의 빅판을
바라보다


링크복사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빅판과 세상이 연결되도록

민팃 중고폰 후원

2022.03.16

휴대전화가 없으면 일상생활이 어려운 세상이죠. 특히 코로나19 이후 재난문자 알림, QR 체크인, 비대면 회의 등 휴대전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는데요. 어린이들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요즘, 모두가 자기 휴대전화를 하나씩 갖고 있는 건 당연하게 여겨집니다.

그렇지만 누군가에게 휴대전화는 갖기 어려운 물건입니다. 특히 주거취약계층은 휴대전화 구매 및 개통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는데요. 그러면서 사회적 관계가 단절되거나 일자리, 건강, 복지 등의 정보에서 소외되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를 고민하고 행동하는 멋진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중고 ICT 거래 플랫폼 민팃(MINTIT)! 민팃은 중고폰을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자원순환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IT 취약계층 등 필요한 곳에 수익금을 후원하는 일까지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민팃 측에서 이번에 빅이슈 판매원을 위해 중고폰을 기증해주셨습니다. 민팃의 소중한 선물은 빅판이 판매지 날씨를 확인하거나 빅이슈 사무실과 소통하는 데 유용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물론 가족, 친구들과 연락🤙을 주고받는 데에도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되겠죠? 민팃 측에서는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을 위해 진심 어린 지원을 해나가겠다’는 인사를 빅이슈에 전해주셨습니다. 빅판의 휴대전화에 따뜻한 메시지들이 차곡차곡 쌓이길 바라며, 빅곰이가 감사의 마음을 전해요!

❤판매지 확인하기❤

https://bigissue.kr/bigsales/place

글. 김선화


1 2 3 4 5 6 
신간 New
빅이슈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