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빅판의 이모저모 홈 / 빅이슈 판매원 / 빅판의 이모저모

세상 속의 빅판을
바라보다


링크복사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빅이슈 직원들과 함께 읽었다곰!

빅곰이에게 도착한 독자들의 메시지

2022.04.12

혹시 얼마 전 빅곰이가 진행한 ‘2022 빅이슈 독자 설문조사’ 참여하셨나요?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빅이슈코리아가 독자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기 위해 일주일 동안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 것인데요.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을 뿐 아니라 애정 가득, 응원 듬뿍 메시지💕까지 남겨주셨습니다. 빅곰이에게 도착한 독자들의 메시지는 빅이슈 직원들과 함께 하나하나 소중히 읽어보았어요. 빅이슈 직원들의 마음을 울린 메시지, 그리고 직원들의 답장📬을 소개할게요!


💌“내가 빅이슈 보려고 구매하는 건 2주에 한 번만 가능해서 아쉽더라고... 요즘은 《빅이슈》를 선물하는 중이야! 이렇게 홍보를 하다 보면 좋은 취지를 알고, 누군가 정기구독하는 순간이 오겠지 싶어!”

➡️양계영 코디
나의 삶을 살아내는 것도 쉽지 않은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가, 주변을 돌아볼 여유를 갖는다는 것이 참 어려운 일이라는 걸 압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빅이슈》를 주변에 선물하며 마음을 나누고 계신 독자님의 이야기를 들으니 따뜻함이 느껴져 몇 번이고 다시 읽게 되네요. 독자님의 마음을, 앞으로의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실패를 딛고 일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빅이슈 판매원님들과 빅이슈코리아 직원분들의 노력이 무엇보다 값지고 의미 있으니 꼭 자부심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가오는 봄처럼 따스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하루를 채워나가시길 늘 멀리서나마 응원을 보냅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김혜진 코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을 보내주시는 독자님들 덕분에 오늘도 힘내서 일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받아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에 더욱더 힘쓰겠습니다. 💪


💌“부산에서 처음 빅이슈 판매원을 봤었는데, 사이비 종교(?) 같은 건 줄 알았어. 미안해…ㅠㅠ 알고 보니 너무나 가치 있는 잡지여서 꾸준히 구매하게 되었지만 지금도 내 지인들은 그 가치를 모른다는 게 너무 아쉬워.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그 가치를 쉽게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

➡️임나리 코디
사이비종교라니…😂 커뮤니케이션팀으로서 기억에 남은 메시지입니다. 빅이슈가 어떤 사회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를 오프라인에서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항상 고민 중입니다! 다양한 의견 주시면 귀담아듣겠습니다!


💌“힘들어도 사라지지마...”

➡️박성은 코디
짧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메시지였어요. 저희는 힘들어도 놓을 수 없는 손이 있습니다. 절대 사라지지 않고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빅이슈의 행보에 앞으로도 동참해주세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적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있는 빅이슈맨들을 응원하고 칭찬해!! 여유가 생길 때마다 후원해 볼게~~~”

➡️권진하 코디
빅이슈 코디네이터로서 느끼는 한 가지 자부심은 이곳에서 일하는 사람 중 진심이 아닌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다는 거예요! 저희의 진심과 노력을 알아주시는 따뜻한 말씀 덕분에 열심히 달려갈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테니 독자 여러분도 계속 지켜봐주세요💛


✔️ 오프라인 판매처 ➡ bit.ly/3iKSIyk
✔️ 272호 구매하기 ➡ bit.ly/3u5udDj (A) / bit.ly/3IVlp76 (B)
✔️ Global link🌏 ➡️ bit.ly/3iT41Fn
✔️ 정기후원 참여하기💗 ➡ bit.ly/3A0mK9U

글. 윤나은


1 2 3 4 5 6 
신간 New
빅이슈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