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 코리아
공지사항
공지
무림페이퍼 X 빅이슈코리아 2022 크리스마스 표지 공모전 선정작 발표
손서윤(만 11세, 경상남도 진주시) 어린이의 작품 〈모두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빅이슈!〉가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기 위해 판매되는 잡지 《빅이슈》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앞 표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표지 공모전에는 총 619명 어린이의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간에 판매되는 《빅이슈》의 12월 15일자(목) 289호로 발행됩니다.
손서윤 어린이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전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 중에서 제가 뽑혀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제 그림이 여러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잡지에 실리게 되어서 뿌듯합니다."
손서윤 어린이는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산타 할아버지의 웃음처럼요”라고 작품을 설명했습니다.
빅이슈코리아 김수열 이사장은 참가한 모든 어린이 작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크리스마스 공모전에 참여한 작품들을 보면서 연말 동안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지고 선해질 것이라는 믿음이 생긴다. 작년처럼 올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서도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나눔 그리고 사랑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무림페이퍼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스마스 표지 어린이 공모전〉을 함께 했으며, 소정의 상금(상품권)과 선정된 작품으로 제작될 크리스마스 엽서에 국내 유일 저탄소 종이를 후원했습니다.
*우승작 포함해 총 12개의 작품이 크리스마스 특별판에 소개될 계획이며, 선정 작품들은 개별 연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