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슈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topNewsLetterCloseButton
페이지상단으로이동
공지사항 홈 / About / 공지사항

빅이슈 코리아
공지사항


링크복사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공지

김수일 전 빅이슈 판매원께서 작고하셨습니다.

 

 

빅이슈코리아에서 부고를 전합니다. 김수일 전 빅이슈 판매원(1966년생, 2019.5.20 판매 활동 종료)께서 작고하셨습니다. 

 

“모든 사람들, 지나가는 사람들 그 사람들이 행복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가 웃는 거죠” 

 

고(故) 김수일 전 빅이슈 판매원께서는 새해마다 정성껏 쓴 연하장을 보내시며 안부를 물어주시곤 했습니다. 임대주택에 입주하시던 날, 손님 온다고 보일러를 찜질방처럼 틀어놓으시고서는 환한 얼굴로 저희를 맞아주셨었습니다. 둘러앉아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던 임대주택 집들이도 이제는 마음 한 켠에 묻어야 될 시간이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기분 좋은 일을 앞두고 있는 사람처럼 항상 따뜻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시던 김수일 전 빅이슈 판매원께서 지난 11월 4일 오랜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2011년 처음 빅이슈에 오셨을 때부터 건강이 매우 좋지 않으셨지만 누구보다 성실하게 삶을 일구어오셨습니다. 밤낮으로 공부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뒤 또 다른 꿈을 꾸며 기뻐하셨고 최근에는 그토록 소원하시던 건강하고 가지런한 치아를 위한 치료도 마치신 터라 활짝 웃던 그 모습이 더욱 마음에 남습니다. 

 

남아 있는 연고가 없으셔서 빅이슈 사무실에 빈소를 마련하고 그를 기억하는 빅이슈의 동료들과 함께 장례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고인이 보여주셨던 맑디맑은 미소처럼 가시는 길 외롭지 않도록 따뜻한 인사를 건네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수일 전 빅판의 생전 인터뷰 영상 : https://vimeo.com/46993310


1 2 3 4 5 6 7 

빅이슈 AI 채팅봇
‘빅봇’에 문의하세요

신간 New
빅이슈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